게시판 뷰
[보도자료] K-핸드메이드페어 2021, 12월 9일 개최... 조기신청 시 참가비 할인 혜택 제공
등록일
2021/07/12
조회
1798
 

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전문 전시회 ‘K-핸드메이드페어 2021’가 오는12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. 

현재 조기신청 마감을 2주 앞두고 있다. 오는 23일까지 신청 시 참가비를 최대 30%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.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, 전화 혹은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. 

‘핸드메이드’를 사랑하는 이들이 작품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행사가 줄어들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 핸드메이드 전문 전시회 ‘K-핸드메이드페어’는 매 회차 약 4만 명 이상의 관람객을 동원해왔다. 올해로 11년 차를 맞은 ‘K-핸드메이드페어’는 올해도 역시 다양한 볼거리,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출품 아티스트들의 참여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여러 기획·특별전을 마련한다. 

출품 아티스트는 현장에 방문한 많은 핸드메이드 ‘찐팬’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. 특히 현장에 마련되는 ‘케수작(K-手作)죤’과 ‘두잇유어셀프(DIY)죤’에서 가능하다. 

아티스트가 자유로운 형태의 체험을 진행하며 관람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‘케수작(K-手作)죤’에서는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체험은 물론이고 작품 전시·판매까지 모두 가능하다. ‘두잇유어셀프(DIY)죤’에서는 아티스트 간의 소통이 특히 기대된다. 각종 재료, 부자재, 공구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, 새로운 영감을 얻고 작품 활동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예정이다. 

연말에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오는 해를 희망차게 맞이하자는 의미로 기획전 ‘잘 가거라 2021’과 ‘어서 오너라 2022’도 마련될 예정이다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‘잘 가거라 2021’은 한 해의 마무리를 특별하게 할 수 있도록 각종 핸드메이드 선물과 핸드메이드 파티/데코 용품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. ‘어서 오너라 2022’에서는 새해를 맞아 집꾸(집 꾸미기), 다꾸(다이어리 꾸미기)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각종 인테리어 소품 및 디자인 문구류와 신년 계획에 빠질 수 없는 핸드메이드 뷰티용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. 

한편, 매년 7월 개최되어 평균 3만5000 명 이상의 관람객을 동반하며 부울경 지역 대표 핸드메이드&일러스트레이션페어로 자리잡은 ‘K-핸드메이드&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1’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예정이다.

오는 15일 이전 홈페이지에서 2차 사전등록 시 입장권을 20% 할인된 금액인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. 각종 티켓 판매 사이트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서도 할인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.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,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.

원문보기:

 

이전글 [(사)정부조달문화상품협회] 제8회 정부조달문화상품 공모전 개최 안내
다음글 [K-핸드메이드페어 2021] ※목공A 부스 신청 마감

Q&A

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. 성심성의껏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

QnA
- -
@
(옆의 숫자를 입력 해주세요.)
보내기 취소
qna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