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 뷰
[보도자료] K-핸드메이드페어, 11월 코엑스서 개막
등록일
2023/10/10
조회
1490



[더파워 이지숙 기자] ‘겨울방학 특별활동’이라는 주제로 ‘K-핸드메이드페어’가 다양한 특별전과 참관객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.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학생, 직장인, 주부 등 누구에게나 방학과 같은 힐링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. 

먼저, 핸드메이드 인형 특별전 ‘일심돌체’는 인형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. 올해는 더 다양한 수제 인형 작가님들로 구성하여 귀여운 핸드메이드 인형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.

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신입 작가들의 작품을 본 행사에서 먼저 확인할 수 있는 ‘신입 작가 공모전’ 역시 관전 포인트이다. 개성 있는 작품을 선보일 신입 작가들에 대한 정보는 추후 ‘K-핸드메이드페어’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먼저 만나볼 수 있다.

전시장 내 체험라운지에서는 △프랑스자수 △손글씨체험 △레진아트 △가죽체험 △향수만들기 등 다양한 만들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‘체험존’이 구성될 예정이다. 아기자기한 작품을 만들고 소장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.

이 외에도 장인정신 가득한 수공예 명인들을 선정하는 ‘K-핸드메이드 명품•명인전’, ‘포토존 공모전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참가업체와 관람객 모두에게 많은 기회와 볼거리를 준비 중이다. 각 공모전 및 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.

특히 ‘K-핸드메이드페어’ 주최 측에서는 ‘포토존 공모전’을 통해 선정된 특별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남긴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. 

K-핸드메이드페어 관계자는 “최근 생산적인 삶을 강조하는 트렌드에 맞게 취미도 점차 변화해가고 있는 추세로, 자기 계발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특정한 목표를 정하고 이를 성취하기 위해 매일 노력하는 인생인 ‘갓생살기’가 떠오르는 등 나의 인생을 부지런히 가꾸는 것에 한창”이라며 “그러나 때로는 잠시 쉬어가면서 스스로를 위한 몸과 마음의 힐링이 필요하다. 이럴 때 적합한 아이템은 바로 ‘핸드메이드’라고 할 수 있다. 나만의 취미와 창업 아이템으로도 활용될 뿐 아니라 각양각색의 눈이 즐거운 핸드메이드 작품을 감상하며 온전히 나를 위해 즐길 수 있다”고 말했다.

본 행사를 관람하고 싶다면 10월 16일(월)까지 1차 사전등록 기간으로 30%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,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역시 가능하다.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.

출처 : 더파워뉴스 http://www.thepower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28015
이전글 [K-핸드메이드페어 2023] 신입 작가 선정 결과 발표
다음글 [K-핸드메이드페어 2023 온라인 서포터즈] 제7기 핸드메이트 합격자 발표

Q&A

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. 성심성의껏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

QnA
- -
@
(옆의 숫자를 입력 해주세요.)
보내기 취소
qna 닫기